정모 2부. 카츄샤님 🎶 남남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11:54 new 노래 잘 들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12:41 new 인물 되,노래 무조건 되,매너 굿,인성 베리 굿~~같은 남자라도 사랑스럽다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14:57 new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14:57 new 낭만가인 잘 불렀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16:05 new 카츄사님은팝송을 아주 잘하시는분인데최성수의 '남남'노래도 가삿말이쏙쏙 전해지게 잘부르시네요..감성적으로 잘불러주신 노래 다시 들어보며 즐감하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58 new 노래도 잘 하시고오래 볼 수록 더. 믿음직 하시고젊잖으신 카츄샤님..^^함께 해주시니 너무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