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저스 작성시간 11:54 new
노래 잘 들었습니다~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12:41 new
인물 되,
노래 무조건 되,
매너 굿,
인성 베리 굿~~
같은 남자라도 사랑스럽다능~~
-
답댓글 작성자낭만가인 작성시간 2시간 15분 전 new
-
답댓글 작성자낭만가인 작성시간 2시간 15분 전 new
낭만가인 잘 불렀어요.
-
작성자보 라 작성시간 1시간 7분 전 new
카츄사님은
팝송을 아주 잘하시는
분인데
최성수의 '남남'
노래도 가삿말이
쏙쏙 전해지게 잘부르시네요..
감성적으로 잘불러주신
노래 다시 들어보며 즐감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