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카츄샤님 🎶 남남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40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저스 | 작성시간 11:54 new 노래 잘 들었습니다~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12:41 new
    인물 되,

    노래 무조건 되,

    매너 굿,

    인성 베리 굿~~

    같은 남자라도 사랑스럽다능~~

  • 답댓글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시간 15분 전 new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시간 15분 전 new 낭만가인 잘 불렀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1시간 7분 전 new 카츄사님은
    팝송을 아주 잘하시는
    분인데

    최성수의 '남남'
    노래도 가삿말이
    쏙쏙 전해지게 잘부르시네요..

    감성적으로 잘불러주신
    노래 다시 들어보며 즐감하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