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올리브북님 🎶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54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6.06.23 이제는 70대노부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23 노래 좀 하시는 분..! ㅎㅎ

    제가 좋아하는 발라드
    노래를 주로 불러주셔서
    감상의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올리브북 | 작성시간 26.06.24 new 자타공인 5060최고의 가수께서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너무 고맙습니다.
    건강히 잘 계시다가
    담달에 또 뵙시다.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이 노래 처음 들었을때..
    어찌나 가슴에 와닿던지
    운전하면서 백번은 들은거 같아요..^^

    좋은노래 잘 불러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올리브북 | 작성시간 26.06.24 new 샤론님 어찌나 일을 꼼꼼하게 잘 처리하시는지
    모든 일을 훤하게 꿰뚤고 계시는 것같아
    든든합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