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2부. 올리브북님 🎶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26.06.23 따뜻하고 구수한 노래 잘 들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24 new 늘 보여주시는 성의와 관심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고매하신 인품과 걸맞는지성을 갖추신 다저스님.무더운 날씨에도 건강잃지마시고늘 건강히 지내세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3 비도 오시는데,으쩌자구 이리 슬픈 노랠^^근데,노랠 정말 잘 하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24 new 부를 노래가 이젠 없네 그랴..이 노래도 듣기만 했지.첨 불러봤네 그랴...늘 댓글달아주시는 그리운님감사합니다. 건강히 계시다가 또 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26.06.23 이제는 70대노부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23 노래 좀 하시는 분..! ㅎㅎ제가 좋아하는 발라드 노래를 주로 불러주셔서감상의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24 new 자타공인 5060최고의 가수께서그렇게 말씀해주시니너무 고맙습니다.건강히 잘 계시다가담달에 또 뵙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이 노래 처음 들었을때..어찌나 가슴에 와닿던지운전하면서 백번은 들은거 같아요..^^좋은노래 잘 불러주셔서감사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24 new 샤론님 어찌나 일을 꼼꼼하게 잘 처리하시는지모든 일을 훤하게 꿰뚤고 계시는 것같아든든합니다.댓글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