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모 2부. 올리브북님 🎶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26.06.23 따뜻하고 구수한 노래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24 new 늘 보여주시는 성의와 관심
    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매하신 인품과 걸맞는
    지성을 갖추신 다저스님.
    무더운 날씨에도 건강잃지마시고
    늘 건강히 지내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3
    비도 오시는데,

    으쩌자구 이리 슬픈 노랠^^

    근데,

    노랠 정말 잘 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24 new 부를 노래가 이젠 없네 그랴..
    이 노래도 듣기만 했지.
    첨 불러봤네 그랴...
    늘 댓글달아주시는 그리운님
    감사합니다.
    건강히 계시다가 또 뵈요.
  •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26.06.23 이제는 70대노부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23 노래 좀 하시는 분..! ㅎㅎ

    제가 좋아하는 발라드
    노래를 주로 불러주셔서
    감상의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24 new 자타공인 5060최고의 가수께서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너무 고맙습니다.
    건강히 잘 계시다가
    담달에 또 뵙시다.
  •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이 노래 처음 들었을때..
    어찌나 가슴에 와닿던지
    운전하면서 백번은 들은거 같아요..^^

    좋은노래 잘 불러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올리브북 작성시간26.06.24 new 샤론님 어찌나 일을 꼼꼼하게 잘 처리하시는지
    모든 일을 훤하게 꿰뚤고 계시는 것같아
    든든합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