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저스 작성시간 10:29 new
보라님 노래 멋집니다ㅡ모습도 BRILLIANT합니다 ㅡ
-
작성자달항아리 작성시간 10:55 new
명불허전 보라 카수님,
노래 실력이야 검증된 바이고,
저 멋진 무대 의상은 몸에 붙는 옷감이라서 보라 카수님이니까 저리 어울리게 소화가 된다는..
진짜 우리만 듣고 보긴 넘 아깝단 말이지요!
수고해주신 덕분에 넘 행복했어요^^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12:36 new
흐미,
으짜쓰까~~
비 내리는 날,
좋은 칭구들과 모인 자리에서 이 노랠 듣다니^^
참 대단히 멋진 분~
ㅎㅎ
-
작성자낭만가인 작성시간 2시간 57분 전 new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이별해야 하나요? 멋졌어요.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3분 전 new
안정적이고 시원한 보라님 만의 가창력으로
비오는 날에 비내리는 노래.. 제격이었지요..^^
조용히 말없이..
백만불 짜리 미소 (?)흩날리며..ㅋㅋ
써빙 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샐러드 샌드위치는
팝힐방만의 자랑이었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