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보라님 🎶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71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저스 | 작성시간 10:29 new 보라님 노래 멋집니다ㅡ모습도 BRILLIANT합니다 ㅡ
  • 작성자달항아리 | 작성시간 10:55 new 명불허전 보라 카수님,
    노래 실력이야 검증된 바이고,
    저 멋진 무대 의상은 몸에 붙는 옷감이라서 보라 카수님이니까 저리 어울리게 소화가 된다는..
    진짜 우리만 듣고 보긴 넘 아깝단 말이지요!
    수고해주신 덕분에 넘 행복했어요^^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12:36 new
    흐미,

    으짜쓰까~~

    비 내리는 날,

    좋은 칭구들과 모인 자리에서 이 노랠 듣다니^^

    참 대단히 멋진 분~

    ㅎㅎ

  •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시간 57분 전 new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이별해야 하나요? 멋졌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3분 전 new 안정적이고 시원한 보라님 만의 가창력으로
    비오는 날에 비내리는 노래.. 제격이었지요..^^

    조용히 말없이..
    백만불 짜리 미소 (?)흩날리며..ㅋㅋ
    써빙 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샐러드 샌드위치는
    팝힐방만의 자랑이었소!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