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2부. 보라님 🎶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골바다 작성시간09:59 new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그녀와 마지막 데이트를 한 그 커피숍을찾아가 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10:09 new 아직도 바닷가에 계신가요? ㅎㅎ담달 정모때 오셔서 선배님의 18번 곡 들려주시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골바다 작성시간11:53 new 보 라 나의 애창곡은 사랑을 잃어버린 나. 인데정말 사랑을 잃어버리면 어쩌나하는 걱정때문에조심하고 삼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10:11 new 장시간 노래영상 촬영하고 올려주시는 수고하심에 감사합니다~^^노래 들어 보니잡음이 너무 많아살짝 아쉬움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10:29 new 보라님 노래 멋집니다ㅡ모습도 BRILLIANT합니다 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10:55 new 명불허전 보라 카수님,노래 실력이야 검증된 바이고,저 멋진 무대 의상은 몸에 붙는 옷감이라서 보라 카수님이니까 저리 어울리게 소화가 된다는..진짜 우리만 듣고 보긴 넘 아깝단 말이지요! 수고해주신 덕분에 넘 행복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12:36 new 흐미,으짜쓰까~~비 내리는 날,좋은 칭구들과 모인 자리에서 이 노랠 듣다니^^참 대단히 멋진 분~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14:54 new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이별해야 하나요? 멋졌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