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보라님 🎶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65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골바다 | 작성시간 2시간 7분 전 new 보 라 나의 애창곡은 사랑을 잃어버린 나. 인데
    정말 사랑을 잃어버리면 어쩌나하는 걱정때문에
    조심하고 삼니다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10:11 new 장시간 노래영상 촬영하고 올려주시는 수고하심에 감사합니다~^^

    노래 들어 보니
    잡음이 너무 많아
    살짝 아쉬움이..
  • 작성자다저스 | 작성시간 10:29 new 보라님 노래 멋집니다ㅡ모습도 BRILLIANT합니다 ㅡ
  • 작성자달항아리 | 작성시간 10:55 new 명불허전 보라 카수님,
    노래 실력이야 검증된 바이고,
    저 멋진 무대 의상은 몸에 붙는 옷감이라서 보라 카수님이니까 저리 어울리게 소화가 된다는..
    진짜 우리만 듣고 보긴 넘 아깝단 말이지요!
    수고해주신 덕분에 넘 행복했어요^^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1시간 23분 전 new
    흐미,

    으짜쓰까~~

    비 내리는 날,

    좋은 칭구들과 모인 자리에서 이 노랠 듣다니^^

    참 대단히 멋진 분~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