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사강님 🎶 If you love me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93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강이 | 작성시간 17분 전 new 방장님의 멋지신 멘트에,
    정말로 범상치않은 노래를
    저도 해보고싶어집니디 ~ㅎㅎ
    진심으루요 ~~~

    연습을 열심히해서,
    범상치않음에
    도전해 보아야겠습니다..ㅋ

    그리운 댓글천사님의
    무궁한 댓글은, 뇌속에
    아마도 가득한 가 봅니다..
    끊임없이 쏟아지는
    센시티브한 댓글에
    찬사를 보냅니다..

    우리의 센스장이
    그리운 방장님..더욱 강건하고
    더욱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13:04 new 제가 언젠가 꼭 한번 불러보고 싶은 팝송을 사강언니께서 불러 주셔서 조용히 혼자 감상 하고 싶었는데
    마침 집에 저혼자 뿐이라 몇번째 듣고 있습니다..ㅎㅎ

    요번 레드 원피스가 어쩜!
    그리 예쁘게 어울리시는지 10년은 더 젊어 보이셨어요~^^

    늘 진심을 다하여
    아낌없는 칭찬으로 사랑을 주시는 언니께 감사한 마음 한가득 드리며 다음 정모 때도 반가웁게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강이 | 작성시간 12분 전 new 팝힐링 회원님들
    정모의 멋진 무대모습
    올려주시려고, 수백장의 사진을
    촬영하시고 또 최고의 사진을
    골라내느라 얼마나 수고가
    크셨을지?....그나마 제가 조금은
    젤로 잘 이해하지싶습니다 ~~

    보라님 눈도 안좋은데,
    참말로 수고많으셨고
    무지 감사드립니다..♡

    빨간 드레스에 쏟아주신
    칭찬들이 너무 크고 감사합니다. ㅎㅎ
    이제 폭삭 할미가 되어,
    10년 젊어보인다는 보라님 말에
    입꼬리가 올라갑니다..ㅋㅋ 에혀..ㅎㅎ

    폭넓은 통바지를 멋지게
    소화해내는, 기럭지 긴
    이쁜 보라님이 부럽답니다..

    샐러드 진짜
    넘 맛있더라구요..부드럽기와
    적당한 간의 조화가 최고였어요..
    보라님의 금손 인정 또 인정..ㅎㅎㅎ

    노래는 칭찬하면
    사족이 될까 조심한답니다..ㅋ

    팝힐방을 위하여
    아낌없이 도우는,
    우리 이쁜 보라님
    많이 사랑하는 것 아시지요?...ㅎ

    사랑스럽고 귀여운 댓글에
    감사드리며, 아직 젊고 예쁘지만
    건강할 때 건강 잘 돌아보시기를
    바래봅니다...건강과 츅복이
    쩽한 유월의 햇빛처럼 찬란하고
    아름답게 함께하길 기원합니당..^^

    (이 노래 ..보라님이 부르면
    완전 멋질거예요..♡)


  •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1시간 30분 전 new 잘 불렀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사강이 | 작성시간 48분 전 new 낭만가인님 댓글
    안보이면 삽섭하답니다~ㅎ
    다녀가셔서 얼마나 반가운지요?..

    샤론님 댓글보니,
    용량이 큰 대형배터리를
    팝힐방에 선물하셨다고
    적으셨더라구요 ~
    낭만가인님,
    어찌 그리 멋진 생각을 하셨나요?..
    정말 꼭 필요한 일을
    하셨어요..회원의 한사람으로서
    감사드립니다...

    노래도 멋지게 들려주시고
    분위기도 챙겨주시고..따뜻하신
    맘에 감사드리며, 건강과 행복과
    풍요가 항상 함께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