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모 2부. 사강님 🎶 If you love me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04:58 new 1960년대 최고의 여성 보칼리스트 브랜다 리의
    명곡 lf you love me

    * 나를 사랑하신다면 나는 무엇이든지 할수있답니다 *
    좋아하는 가사구절입니다~

    상큼 .날씬.빠꼼한 여성적인 매력이 가득한 사강이님께서 예쁜
    Red dress와 함께 표정까지 노래에 잘어울리는
    무대 넘 좋았습니다~

    찬조하신 Water Melon 🍉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사강이 작성시간13:25 new 수지맨님의 첫 댓글에
    따뜻한 감사드립니다 ~

    저는, 브랜다 리의..
    금방이라도 컵속의 기포가
    송글 올라와 톡 쏠듯한..이 쨍한
    목소리를 참 좋아한답니다..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독특하고 귀한 소리죠 ~
    제가
    좋아하는 노래라 불러보았습니다..

    댓글을 정성껏 달아주시는 일이
    쉽지않음을 아는데, 수지맨님의
    후덕하신 마음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은혜 갚으러 가야하는데,
    게으름을 용서해주세요..ㅎㅎ

    부족한 후배에게
    칭찬으로 격려해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새겨듣겠습니다..

    오랜 음악생활의 노하우로,
    음으로 양으로
    팝힐방 챙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수지맨님의 6월이,
    풍요와 축복으로 가득
    채워지시고..더욱 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 재경 작성시간09:23 new 이프유러브미 잘 들었어요~
    의상도 굿
    다소곳 여성미까지 더해져멋져요 ^&^
    따라 불러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 사강이 작성시간13:26 new 재경언니 방문에 감동입니다 ~♡
    어제 1부 노래
    'A Time For Us'에 남겨주신
    언니 댓글받고 심쿵했는데,
    연이은 감동에 행복감이 사르르
    달려옵니다..고마워요 재경언니 !!!

    동생이라고
    무조건 예뻐해주시고,
    아낌없이 수용해주심에
    늘 감사하는 마음 아시려는지요?..

    언니시지만,
    귀욤도 갖고계신 귀여우신
    재경언니에게 감사함 전하며,
    유월의 찬란한 햇살과
    아름다운 장미 선물하고싶습니다..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하시길 기원드리며,
    행복하고 즐거운 화욜되시길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당..^^

  •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10:35 new 노래 좋습니다. 가창력이 뛰어나네요ㅡ
  • 답댓글 작성자 사강이 작성시간13:51 new 다저스님의 간략한 댓글도
    참 고맙고 감사합니다 ~~

    어제 모든 분의 1부 영상에,
    정성담으신 긴 댓글로
    멋지게 브리핑해주신
    팝힐방의 최고의 디스크쟈키
    다저스님의 방문에 진한 감사드립니다..
    아무나 할 수 없는 일을
    하셨어요..넘 수고많으셨습니다..
    팝힐방의 격을 높여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힘드셨을텐데,
    오늘도 댓글천사를
    감당하시네요..푹 좀
    쉬시길 바래봅니다..ㅎ^

    다저스님의 팝힐방 사랑에
    감사 감사드리며, 건강과 풍요가
    축복으로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기쁜 화욜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10:45 new 잔잔한 호소력이 노래 속으로 청중을 이끌고
    화려한 의상이 잘 어울리는 모습이 연예인 뺨을 칩니다. ^^
    우리 언니 러블리한 옷들도 찰떡인데 이 레드 패션은 진짜 최고였다요!
    색깔 맞춘 발톱까지도 매력을 발산했지요. ㅎㅎ
    언니요, 눈과 귀가 함께 행복하도록 눈호강 귀호강 시켜주심 감사합니데이^^
  • 답댓글 작성자 사강이 작성시간14:40 new 이쁘고 사랑스런 달항아우님이
    팝힐방에 참석한다는 참석글을
    본 순간부터, 오만가지 기쁨과
    감동이 몰려왔었답니다..ㅎㅎ

    우리 이쁜 정은아우
    살려달라고 얼마나 부르짖었는지,
    아마도 주님 송신하셨을꺼라요..ㅎㅎㅎ
    생색아니고..ㅋ
    건강한 모습으로 참석하고
    쌩쌩 고음으로 노래불러주고
    살랑살랑 댄싱까지 보여주니,
    그냥 너무 감사 그 자체더라구요..ㅎ♡

    짙은 감성의 달항님 글도
    너무 좋고, 노래도 참 좋고...우리의
    최고아이돌 달님이여 영원하라입네다 ~~

    제 옷은
    톤 다운된 색이 거진이고
    빨간 색감이 거의 없는데..ㅎ
    비가오는 가라앉은 날이라
    빨간색을 입어도 무난할듯하여
    입어보았더니, 모두 좋다해주셔서
    앞으론 화려한 색도 입어볼려합니다..ㅎㅎ

    우리 이쁜 달님이
    폭풍칭찬을 해주시니,
    더욱 컬러에 신경써야겠어요..ㅎ
    운제 발톱까지 보았나요?..ㅋㅋ

    달항아리님의 모자가
    눈부시게 예쁘고, 어쩜 그리
    잘 어울리든지요?...체크드레스와
    고퀄울 뽐내며 넘나 멋있었어요 ~~

    우리 강교장님
    요즘 마음이 바다처럼
    넓어지셔서, 모임도 보내주시고
    너무 감사드린다고 전해주셔요..ㅎㅎ

    달항님을 향한
    팬들의 팬심과 사랑을
    기억하셔서, 7월엔 빠지면
  • 답댓글 작성자 사강이 작성시간14:45 new 사강이 
    절대 아니되옵니다...ㅎㅎ

    조금만 더 적으면되는데
    칸이 모자라서리..ㅋㅋ

    더 건강하고
    더욱 행복하고
    더 많이 아름다웁기를
    마음모아 가도할게요 ~~
    축복하고 사랑합니다..^^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12:32 new
    무대 위에 서는 순간 부터

    뭔가 범상치 않은 일이 벌어져야 만 할 듯,,,

    쩌는 포스에 가창력까지,,,

    참 멋진 칭구 사강이님~~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사강이 작성시간14:56 new
    방장님의 멋지신 멘트에,
    정말로 범상치않은 노래를
    저도 해보고싶어집니디 ~ㅎㅎ
    진심으루요 ~~~

    연습을 열심히해서,
    범상치않음에
    도전해 보아야겠습니다..ㅋ

    그리운 뎃글천사님의
    무궁한 댓글은, 뇌속에
    아마도 가득한 가 봅니다..
    끊임없이 쏟아지는
    센시티브한 댓글에
    찬사를 보냅니다..

    우리의 센스장이
    그리운 방장님..더욱 강건하고
    더욱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13:04 new 제가 언젠가 꼭 한번 불러보고 싶은 팝송을 사강언니께서 불러 주셔서 조용히 혼자 감상 하고 싶었는데
    마침 집에 저혼자 뿐이라 몇번째 듣고 있습니다..ㅎㅎ

    요번 레드 원피스가 어쩜!
    그리 예쁘게 어울리시는지 10년은 더 젊어 보이셨어요~^^

    늘 진심을 다하여
    아낌없는 칭찬으로 사랑을 주시는 언니께 감사한 마음 한가득 드리며 다음 정모 때도 반가웁게 뵙겠습니다~~❤️🩷🧡💛💚💙🩵💜

  •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14:51 new 잘 불렀어요.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