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사강님 🎶 If you love me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77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강이 | 작성시간 19분 전 new 재경언니 방문에 감동입니다 ~♡
    어제 1부 노래
    'A Time For Us'에 남겨주신
    언니 댓글받고 심쿵했는데,
    연이은 감동에 행복감이 사르르
    달려옵니다..고마워요 재경언니 !!!

    동생이라고
    무조건 예뻐해주시고,
    아낌없이 수용해주심에
    늘 감사하는 마음 아시려는지요?..

    언니시지만,
    귀욤도 갖고계신 귀여우신
    재경언니에게 감사함 전하며,
    유월의 찬란한 햇살과
    아름다운 장미 선물하고싶습니다..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하시길 기원드리며,
    행복하고 즐거운 화욜되시길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당..^^

  • 작성자다저스 | 작성시간 10:35 new 노래 좋습니다. 가창력이 뛰어나네요ㅡ
  • 작성자달항아리 | 작성시간 2시간 59분 전 new 잔잔한 호소력이 노래 속으로 청중을 이끌고
    화려한 의상이 잘 어울리는 모습이 연예인 뺨을 칩니다. ^^
    우리 언니 러블리한 옷들도 찰떡인데 이 레드 패션은 진짜 최고였다요!
    색깔 맞춘 발톱까지도 매력을 발산했지요. ㅎㅎ
    언니요, 눈과 귀가 함께 행복하도록 눈호강 귀호강 시켜주심 감사합니데이^^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1시간 12분 전 new
    무대 위에 서는 순간 부터

    뭔가 범상치 않은 일이 벌어져야 만 할 듯,,,

    쩌는 포스에 가창력까지,,,

    참 멋진 칭구 사강이님~~

    ㅎㅎ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40분 전 new 제가 언젠가 꼭 한번 불러보고 싶은 팝송을 사강언니께서 불러 주셔서 조용히 혼자 감상 하고 싶었는데
    마침 집에 저혼자 뿐이라 몇번째 듣고 있습니다..ㅎㅎ

    요번 레드 원피스가 어쩜!
    그리 예쁘게 어울리시는지 10년은 더 젊어 보이셨어요~^^

    늘 진심을 다하여
    아낌없는 칭찬으로 사랑을 주시는 언니께 감사한 마음 한가득 드리며 다음 정모 때도 반가웁게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