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강이 작성시간 19분 전 new
재경언니 방문에 감동입니다 ~♡
어제 1부 노래
'A Time For Us'에 남겨주신
언니 댓글받고 심쿵했는데,
연이은 감동에 행복감이 사르르
달려옵니다..고마워요 재경언니 !!!
동생이라고
무조건 예뻐해주시고,
아낌없이 수용해주심에
늘 감사하는 마음 아시려는지요?..
언니시지만,
귀욤도 갖고계신 귀여우신
재경언니에게 감사함 전하며,
유월의 찬란한 햇살과
아름다운 장미 선물하고싶습니다..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하시길 기원드리며,
행복하고 즐거운 화욜되시길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당..^^
-
작성자다저스 작성시간 10:35 new
노래 좋습니다. 가창력이 뛰어나네요ㅡ
-
작성자달항아리 작성시간 2시간 59분 전 new
잔잔한 호소력이 노래 속으로 청중을 이끌고
화려한 의상이 잘 어울리는 모습이 연예인 뺨을 칩니다. ^^
우리 언니 러블리한 옷들도 찰떡인데 이 레드 패션은 진짜 최고였다요!
색깔 맞춘 발톱까지도 매력을 발산했지요. ㅎㅎ
언니요, 눈과 귀가 함께 행복하도록 눈호강 귀호강 시켜주심 감사합니데이^^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1시간 12분 전 new
무대 위에 서는 순간 부터
뭔가 범상치 않은 일이 벌어져야 만 할 듯,,,
쩌는 포스에 가창력까지,,,
참 멋진 칭구 사강이님~~
ㅎㅎ -
작성자보 라 작성시간 40분 전 new
제가 언젠가 꼭 한번 불러보고 싶은 팝송을 사강언니께서 불러 주셔서 조용히 혼자 감상 하고 싶었는데
마침 집에 저혼자 뿐이라 몇번째 듣고 있습니다..ㅎㅎ
요번 레드 원피스가 어쩜!
그리 예쁘게 어울리시는지 10년은 더 젊어 보이셨어요~^^
늘 진심을 다하여
아낌없는 칭찬으로 사랑을 주시는 언니께 감사한 마음 한가득 드리며 다음 정모 때도 반가웁게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