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2부. 러블리님 🎶 그 옛날에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4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23 엘프에 반주가 없어 마이 아쉬었다능,사전에 말씀을 하셨었다면,기타 반주 악보라도 만들어 보는건데,,,근데 무반주도 러블리님의 맑은 미성에는 참 잘 어울립니다^^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6.06.23 잘 들었어요.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어쩜 반주도 없이그 옛날에 불렀던 노래를 다 기억하시고독창성 있는 보이스로잘 부르시는지늘 놀라곤 합니다.자태는 또 왜그리반듯하시고 우아하신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