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러블리님 🎶 그 옛날에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41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23
    엘프에 반주가 없어 마이 아쉬었다능,

    사전에 말씀을 하셨었다면,

    기타 반주 악보라도 만들어 보는건데,,,

    근데 무반주도 러블리님의 맑은 미성에는 참

    잘 어울립니다^^
  •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6.06.23 잘 들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어쩜 반주도 없이
    그 옛날에 불렀던 노래를 다 기억하시고
    독창성 있는 보이스로
    잘 부르시는지
    늘 놀라곤 합니다.
    자태는 또 왜그리
    반듯하시고 우아하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