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2부. 러블리님 🎶 그 옛날에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3 엘프에 반주가 없어 마이 아쉬었다능,사전에 말씀을 하셨었다면,기타 반주 악보라도 만들어 보는건데,,,근데 무반주도 러블리님의 맑은 미성에는 참 잘 어울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26.06.23 잘 들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어쩜 반주도 없이그 옛날에 불렀던 노래를 다 기억하시고독창성 있는 보이스로잘 부르시는지늘 놀라곤 합니다.자태는 또 왜그리반듯하시고 우아하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