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수지맨 장호열님🎶 I love you more and more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63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매일같이 더 사랑하고 싶습니다.여러분과 같이,,,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수지맨장호열 | 작성시간 26.06.23 new 멋진 개성의 낭만가인님과
    함께할수있어 감사드립니다~

    노래는 한편의 시인데
    가끔은 노래말에 감동먹기도 하는데

    이노래에서
    남들은 한순간의 감정일거라고 말들 하지만
    하루하루 지날수록 당신을
    향한 사랑은 커져만 갑니다~

    라는 가사내용을 좋아합니다~
    귀한댓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6.06.23 new 수지맨장호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음악에 조예가 깊으신 수지맨님께서는
    선곡도 아주 낭만적인 노래로
    멋진 선곡 하셨네요..^^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지맨장호열 | 작성시간 26.06.23 new 격려말씀에 감사드립니다
    노래를 함께 공감해주셔서
    넘 좋습니다~

    팝힐방을 위해 수고하시는
    따뜻한 마음에 항상 고개
    숙여 고마운마음을 전합니다~
    능력과 품위와 Elegance
    모두 갖고 계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