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모 2부. 수지맨 장호열님🎶 I love you more and more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10:31 new 장호열 팝힐 고문님 멋집니다ㅡ프로 뮤지션입니다ㅡ
  •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14:54 new 모임에서 동갑네기를 만나기쉽지 않는데 격려에
    반갑고 감사합니다~

    1)ELF반주기를 구입했으니
    정모전에 죽전레스피아 공원에서 Key를 맞춰보고
    모양새를 높여 봅시다~

    2)다져스님의 매력적인 남성보이스와 저랑 알려진노래들 듀엣연습으로
    (팝힐 브러더스)로 노래를
    만들어 보고싶읍니다~^^~
    1.Let it be me
    2.,Sealed with s Kiss
    3.P.S l love you
    4.살다보면(권진언) 등등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10:37 new 그날 제가 왔다 갔다
    바빠 제대로
    듣지 못한거 같아
    지금 다시 감상하고 있는데
    자연스런 무대 매너에
    안정감있게 불러 주시는
    노래에
    절로 따라 흥얼거리게
    되네요 ㅎㅎ

    선배님께서 든든하게
    저희들을 늘 아울러
    주셔서 깊이 감사말씀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15:08 new 귀한글 적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나이가 들면서 노래를 통해서 좋은사람들과 저마다 오랜세월 가꿔온 멋스러움을 (공유)할수있어
    넘 감사합니다~

    수많은 아름다운 속에
    으뜸은 (함께)가꿈인데
    가슴이 따뜻한 분들이계신 팝힐방에 함께 할수있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10:42 new 악기면 악기, 노래면 노래, 매너면 매너,
    다 갖추신 수지맨 장호열님께서 팝힐방을 든든히 받쳐주시니 감사합니다.
    멋진 노래 엄지 척! 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15:12 new 사회학자가 (행복)에 최상위에 좋은사람들과의
    (교류)라는 말을 먹고살기 바쁜 30대에는 감이 오지
    않았는데 칠십이중반이
    되니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나의 멋스러움을 꼬부치지 않고 열어 나눠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12:28 new
    참말로 음악에 대한 열정과 그 실력은,

    우리 아우들 모두 놀랄 정도, 맞습니다^^

    행사 전에 백월 치는 궂은 일 까지도 맡아 주시고,,,

    선배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18:26 new 모임은 대장이 어떤사람이냐에 따라서
    구성원분들의 퀄리티(격조)
    가 달라지는데 그리운방장님의 팀원을
    사랑하는 깊은마음에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딸랑딸랑 ~^^~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14:40 new 봉사정신이 투철하시고
    아름다운 맘씨를 지니신
    분이시죠
    13년전인가14년 전인가
    초창기 불모지에
    기라성처럼 나타나셔서
    기획음악회를 열어주시고 매사에 열정과사랑으로
    오랜시간
    가우님들을 행복하게 해주셨던
    수지맨 전 노래 방장님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15:25 new 중년의 카페에서 14년전에
    노래동호회에서 동작문화센터(자선음악회)
    -당시엔 원한다고 모두 음악회에 발표를 할수는없었고 분당 제음악실에서 심해지기님과
    저랑 심사를 통해서 선별 하기도 했었는데 리야님은
    초대가수로 심사는 없었던기억이 납니다~^^~

    그후 이수역상설무대 신년.송년음악회 수지체육공원 야외음악당
    음악회.시월의 마지막밤 3년 연속 음악회 기획시
    언제나 1순위로 초대 되어 무대를 빛내주신 리야(라아라)님께 언제나
    시간이 흘러도 감사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14:49 new 나도 매일같이 더 사랑하고 싶습니다.여러분과 같이,,,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15:30 new 멋진 개성의 낭만가인님과
    함께할수있어 감사드립니다~

    노래는 한편의 시인데
    가끔은 노래말에 감동먹기도 하는데

    이노래에서
    남들은 한순간의 감정일거라고 말들 하지만
    하루하루 지날수록 당신을
    향한 사랑은 커져만 갑니다~

    라는 가사내용을 좋아합니다~
    귀한댓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16:23 new 수지맨장호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17 new 음악에 조예가 깊으신 수지맨님께서는
    선곡도 아주 낭만적인 노래로
    멋진 선곡 하셨네요..^^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18:31 new 격려말씀에 감사드립니다
    노래를 함께 공감해주셔서
    넘 좋습니다~

    팝힐방을 위해 수고하시는
    따뜻한 마음에 항상 고개
    숙여 고마운마음을 전합니다~
    능력과 품위와 Elegance
    모두 갖고 계십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