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저스 작성시간 26.06.23 산애 선배님 모습도 미남이시지만 노래도 멋집니다ㅡ
-
작성자달항아리 작성시간 26.06.23 저질 체력이 바닥나려 해서 일찍 퇴장하여 이 노래를 못 들었네요.
말씀하시는 목소리도 멋지시지만 노래 음성은 더 좋으시네요!
오디오도 비디오도 다~~ 되시는 미남 오라버니 짱! ^^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26.06.23
진짜 짱 미남 오라버니
찬조해 주신 댑다 큰 수박 잘 먹었습니다^^
늘 감사함 뿐입니다,,,
-
작성자보 라 작성시간 26.06.23 '해후' 노래는 가삿말이
노래할때 마다 제 마음을
울컥하게 하는 노래라 부르고
싶어도 자주 못부르는
노래인데 방장님께서
감성 충만하고
멋지게 불러주셨습니다~^^
아쉽게도 새로 장소를 이전하고
처음으로 하는 장소라 다소 어수선하고 노래 영상에 주변 소음이 많이 들어가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ㅠㅠ
그래도 멋지게 불러 주신 노래 박수 드리며 선약 모임도 다 하지 못하고 저희 모임 응원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산애, 남성방 방장님께
먼저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총무님 부재로 동분서주 하다보니 영상촬영을 깔끔하게 못해서
다시 수정해서 올렸습니다..ㅠ
정말 죄송하네요.
넓은 마음으로 혜량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