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두사구의 소.. 작성자날개|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뚜버기 작성시간26.06.16 한편으로는 좀 아쉽네요.두 가지 이유가 있겠지요?소 나 그 주인에 대한 사정이 생겼거나 지자체에서 그곳에 소를 매지 못하게 했거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날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전해 들은 바에 의하면관광객이 민원 넣었다더군요.왜 소를 불쌍하게 햇볕아래 내어놓는냐구..그게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암튼 그건 아닌거 같아요.초원에 있어야 행복한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뚜버기 작성시간26.06.17 날개 예전에 저 고향에 있을때는 삼복더위에도 산비탈이며 들판등지에 늘 내다 매어놓고 저녁때면 외양간으로 데려오곤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