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신두사구의 소..

작성자날개|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뚜버기 작성시간26.06.16 한편으로는 좀 아쉽네요.
    두 가지 이유가 있겠지요?
    소 나 그 주인에 대한 사정이 생겼거나
    지자체에서 그곳에 소를 매지 못하게 했거나...
  • 답댓글 작성자 날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전해 들은 바에 의하면
    관광객이 민원 넣었다더군요.
    왜 소를 불쌍하게 햇볕아래 내어놓는냐구..
    그게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그건 아닌거 같아요.
    초원에 있어야 행복한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 뚜버기 작성시간26.06.17 날개 예전에 저 고향에 있을때는 삼복더위에도 산비탈이며 들판등지에 늘 내다 매어놓고 저녁때면 외양간으로 데려오곤했는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