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nes Baltsa(아그네스 발차) - To Treno Fevgi Stis Okto(기차는 8시에 떠나네) 작성자부산갈매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기에 HTML 글쓰기를 하고 나서 소스를 펴다가 다른 글쓰기에 가서 글쓰기에 붙여놓고 등록을 하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2 참 좋아하는 곡입니다조수미님것도 좋지만아그네스 발차것 좋아합니다즐감하고 갑니다 답댓글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반갑습니디너무나 잘 아시는 그리스 를 상대로 나온 곡이지요저는 밀바가 불런 곡을 좋아합니다조수미 노래로 추가시켜 봅니다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z96dLQvpDjQ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