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nes Baltsa(아그네스 발차) - To Treno Fevgi Stis Okto(기차는 8시에 떠나네)

작성자부산갈매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9 목록 댓글 2

 

 

 

여기에 HTML 글쓰기를 하고 나서 소스를 펴다가 다른 글쓰기에 가서 글쓰기에 붙여놓고 등록을 하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2 참 좋아하는 곡입니다
    조수미님것도 좋지만
    아그네스 발차것 좋아합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반갑습니디
    너무나 잘 아시는
    그리스 를 상대로 나온 곡이지요
    저는 밀바가 불런 곡을 좋아합니다
    조수미 노래로 추가시켜 봅니다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z96dLQvpDjQ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