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nes Baltsa(아그네스 발차) - To Treno Fevgi Stis Okto(기차는 8시에 떠나네)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라밀 작성시간26.06.12 참 좋아하는 곡입니다조수미님것도 좋지만아그네스 발차것 좋아합니다즐감하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반갑습니디너무나 잘 아시는 그리스 를 상대로 나온 곡이지요저는 밀바가 불런 곡을 좋아합니다조수미 노래로 추가시켜 봅니다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z96dLQvpDjQ 동영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