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Agnes Baltsa(아그네스 발차) - To Treno Fevgi Stis Okto(기차는 8시에 떠나네)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라밀 작성시간26.06.12 참 좋아하는 곡입니다
    조수미님것도 좋지만
    아그네스 발차것 좋아합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반갑습니디
    너무나 잘 아시는
    그리스 를 상대로 나온 곡이지요
    저는 밀바가 불런 곡을 좋아합니다
    조수미 노래로 추가시켜 봅니다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z96dLQvpDjQ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