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8
제 기억으로는 낮은G (솔현)
위에서 연주되는 아리아라고...
부드럽고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가 내리는 주말 아침에 들으니
더욱 감미롭게 들리네요.
늘 감사합니다.멋진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19
넘 좋은 클래식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미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