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흐 지선상의 아리아(Bach Air On The G String) 작성자Delon(드롱)|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라밀 작성시간26.06.18 제 기억으로는 낮은G (솔현)위에서 연주되는 아리아라고...부드럽고 아름다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비가 내리는 주말 아침에 들으니더욱 감미롭게 들리네요.늘 감사합니다.멋진 주말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9 넘 좋은 클래식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미투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