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흐 지선상의 아리아(Bach Air On The G String)

작성자Delon(드롱)|작성시간26.06.18|조회수23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8 제 기억으로는 낮은G (솔현)
    위에서 연주되는 아리아라고...
    부드럽고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가 내리는 주말 아침에 들으니
    더욱 감미롭게 들리네요.
    늘 감사합니다.멋진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19 넘 좋은 클래식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미투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