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송 / 월드

Welcome To My World (The Anita Kerr Singers)

작성자부산갈매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12 목록 댓글 4

 

 

 

 

 

 

여기에 HTML 글쓰기를 하고 나서 소스를 펴다가 다른 글쓰기에 가서 글쓰기에 붙여놓고 등록을 하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2 인트로 들으면 대한항공
    광고 생각납니다
    잘듣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반갑습니다
    이 노래는 모 일간지 근무할무렵
    급히 본사 출장 갈 무렵 대한항공 탑승
    이 노래가 나오길래
    승무원들 물어 알게된 곡
    생각나서 올려 봅니다
    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JSv2iKte2Vk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최서연 | 작성시간 26.06.12 오리지날 가수가 짐 리브스인데
    그가 비행기 사고 사망한거를
    나중에 알고 광고 음악이 다른 음악으로 바뀌었어요. (짐 리브스가 부른곡은
    아니지만)
    아니타는 짐 리브스의 코러스 그룹입니다. 사후 헌정곡으로 발표를 했어요.

    사람들이 항의를 많이 했어요.
    왜 비행기 사고로 사망한 곡을 광고로 썼냐고요.
    대한항공이 놀림감이 되었어요

    저는 짐 리브스 좋아합니다.
    다정하고 부드럽고 사랑스런
    목소리를......
    옛날 아나운서(텍사스 주) 출신이라 목소리가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반갑습니다
    그렇군요
    저 보다 더 깊이
    알고 계시네요
    짐 리버스
    조용하면서 달콤하다할까
    신금을 울릴듯한 목소리
    좋은말씀 잘봤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Adios Amigo(아디오스 아미고)💜Jim Reeves(짐 리브스)
    추가로 올려 봅니다
    https://youtu.be/7pz47lYi6AA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