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HTML 글쓰기를 하고 나서
소스를 펴다가 다른 글쓰기에 가서
글쓰기에 붙여놓고 등록을 하면 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라밀 작성시간 26.06.12 인트로 들으면 대한항공
광고 생각납니다
잘듣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반갑습니다
이 노래는 모 일간지 근무할무렵
급히 본사 출장 갈 무렵 대한항공 탑승
이 노래가 나오길래
승무원들 물어 알게된 곡
생각나서 올려 봅니다
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JSv2iKte2Vk
동영상
-
작성자최서연 작성시간 26.06.12 오리지날 가수가 짐 리브스인데
그가 비행기 사고 사망한거를
나중에 알고 광고 음악이 다른 음악으로 바뀌었어요. (짐 리브스가 부른곡은
아니지만)
아니타는 짐 리브스의 코러스 그룹입니다. 사후 헌정곡으로 발표를 했어요.
사람들이 항의를 많이 했어요.
왜 비행기 사고로 사망한 곡을 광고로 썼냐고요.
대한항공이 놀림감이 되었어요
저는 짐 리브스 좋아합니다.
다정하고 부드럽고 사랑스런
목소리를......
옛날 아나운서(텍사스 주) 출신이라 목소리가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반갑습니다
그렇군요
저 보다 더 깊이
알고 계시네요
짐 리버스
조용하면서 달콤하다할까
신금을 울릴듯한 목소리
좋은말씀 잘봤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Adios Amigo(아디오스 아미고)💜Jim Reeves(짐 리브스)
추가로 올려 봅니다
https://youtu.be/7pz47lYi6AA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