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요 감상실

길 잃은 사슴 / 김세환 & 김미경

작성자Delon(드롱)|작성시간26.06.17|조회수35 목록 댓글 5

 

 

 

김세환 - 길 잃은 사슴 최호영 작사 / 김희갑 작곡 어디로 가나 어디로 갈까 길을 잃고 헤메던 사슴 한 마리 네온싸인 반짝이는 갈림길에서 밤하늘에 빛나는 별을 보고 잃었던 그리운 님 찾아서 가네 어디로 가나 어디로 갈까 길을 잃고 헤메던 사슴 한 마리 밀려왔다 밀려가는 낯설은 거리 밤하늘에 우뚝 솟은 빌딩 사이로 잃었던 그리운 님 찾아서 가네

 

 

김세환은 1948년생 쥐띠, 지금 76세이다. 경희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생이었을 당시, 선배인 윤형주의 제안과 소개로 1971년 이종환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하면서 활동을 시작하였다. '사랑하는 마음'(송창식 곡), '길가에 앉아서'(윤형주 곡), '좋은 걸 어떡해'(이장희 곡) 등이 큰 인기를 얻게 된다. 가수로 데뷔한 1972년에 제8회 TBC 방송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으며, 1975년에는 제11회 방송가요대상 최우수 남자 가수상을 받았으며, 그 해 11월 MBC 10대 가수상, TBC 7대 가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유명한 곡으로는 '목장길 따라', '길가에 앉아서', '토요일 밤에', '비', '옛 친구' 등이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7 제가 초등학생때 라디오 방송 연속극...
    제가 이 노래를 가사를 아직 기억하고 가끔 불러요
    참 반갑네요~~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제가 중1때쯤 이니까 바라밀님 초등때 맞군요. ~ㅎ
    라디오 연속방송극 주제가인데
    김세환님의 부드러운 목소리 덕분에
    연속극이 더 힛트한 것 같네요.
    김미경의 노래도 좋은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18 Delon(드롱) 드롱님께서도 기억을 하고 계시네요
    저는 가사도 100% 기억하고 가끔 불러요~~~용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17
    앳된 김세환
    오라방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근데 벌써 80을 바라보고 있군요.
    세월 참 ~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