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 생각나는 사람 작성자베베 김미애|작성시간26.06.07|조회수46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 오는 날 생각나는 사람 / 베베 김미애 오늘처럼 비가 비슬거리며 오시는 날에는 그리운 사람이 생각난다 도리질 하며 잊으려 해도 뇌리에 박혀 같이 가자 함께 같은 곳을 바라며 살자고 맹세하던 그 사람이 생각난다 홀로 뭘 하고 있을까 새 사람 만나 잘 살고 있겠지 비 내리는 길에서 마냥 혼자고 싶어라 너 없는 황량한 비 거리에 나는 철저히 홀로가 되어 비련의 주인공인가 한다 * 비를 보며 지은 즉흥글* "김경남 - 카푸치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바라밀 저도 그리 생각해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원사랑 | 작성시간 26.06.08 비오는 날을 좋아하던 여고동창이있었는데, 비만오면 우울해 하더라구요저는 비오면 시원해서 좋은데..편한 저녁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도 비오는 날좋아해요사실 어느 날씨도다 좋아해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순정 | 작성시간 26.06.08 비 맞으면 기분 좋고 눈은 눈으로만 보는게 좋고 ㅋ첨듣는 노래네요 그런데로 신선한 느낌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잘 자요순정님 마마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