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 오는 날 생각나는 사람

작성자베베 김미애|작성시간26.06.07|조회수46 목록 댓글 11






비 오는 날 생각나는 사람 / 베베 김미애 오늘처럼 비가 비슬거리며 오시는 날에는 그리운 사람이 생각난다 도리질 하며 잊으려 해도 뇌리에 박혀 같이 가자 함께 같은 곳을 바라며 살자고 맹세하던 그 사람이 생각난다 홀로 뭘 하고 있을까 새 사람 만나 잘 살고 있겠지 비 내리는 길에서 마냥 혼자고 싶어라 너 없는 황량한 비 거리에 나는 철저히 홀로가 되어 비련의 주인공인가 한다 * 비를 보며 지은 즉흥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바라밀 
    저도 그리 생각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원사랑 | 작성시간 26.06.08 비오는 날을 좋아하던 여고동창이
    있었는데, 비만오면 우울해 하더라구요
    저는 비오면 시원해서 좋은데..
    편한 저녁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도 비오는 날
    좋아해요
    사실 어느 날씨도
    다 좋아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순정 | 작성시간 26.06.08 비 맞으면 기분 좋고 눈은 눈으로만 보는게 좋고 ㅋ
    첨듣는 노래네요 그런데로 신선한 느낌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잘 자요
    순정님 마마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