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라밀 작성시간 26.06.05 한눈에 알아보기 좋게해났네요
저 공무원 시절에는
갑, 을...
4급갑, 4급을
이렇게 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예,그랬죠.
책임자 밑에 주사,주사보라는 직책도 있었고 ~~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베베 아버님도 공직자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