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시대 관직과 오늘날의 공직 비교 작성자Delon(드롱)|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라밀 작성시간26.06.05 한눈에 알아보기 좋게해났네요저 공무원 시절에는 갑, 을...4급갑, 4급을이렇게 했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예,그랬죠.책임자 밑에 주사,주사보라는 직책도 있었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06 좋은 자료예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베베 아버님도 공직자셨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0 Delon(드롱) 넵~♡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