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때 그 시절

조선시대 관직과 오늘날의 공직 비교

작성자Delon(드롱)|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라밀 | 작성시간 26.06.05 한눈에 알아보기 좋게해났네요
    저 공무원 시절에는
    갑, 을...
    4급갑, 4급을
    이렇게 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예,그랬죠.
    책임자 밑에 주사,주사보라는 직책도 있었고 ~~
  •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06 좋은 자료예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베베 아버님도 공직자셨죠?
  • 답댓글 작성자베베 김미애 | 작성시간 26.06.10 Delon(드롱) 
    넵~♡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