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때 그 시절

1959년 4월8일 서울 종로2가의 화신백화졈과 신신백화점

작성자Delon(드롱)|작성시간26.06.18|조회수35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정 | 작성시간 26.06.19 화신 백화점 뒷편에 떡복기 쫄면 분식코너들이 많았는데
    중학창시절 앉자마자 남학생들이 우루루 앉아서 마침 딱 걸려 징계 위원회인지
    선생들이 가끔 다니면서 단속반에 걸렸음 아무짓도 않했는데 ㅎㅎㅎ
    바로 학교 교무실에 당직선생님께 고하고 면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
    당돌 햇었나바요 ㅎㅎㅎ 화신 백화점 하면 그생각이 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흠,고자질 하셨군요. ㅋ
  • 답댓글 작성자순정 | 작성시간 26.06.19 Delon(드롱) 요즘들어 드롱님 새로운 면모를보게되네요
    근데 친근하게 다가와서 좋긴해요ㅋ
    네 고자질 했쪄요 ㅋ
  • 작성자원사랑 | 작성시간 26.06.19 어렴풋이 기억납니다
    화신, 신신..제인생에, 여고시절은~ 참 암울하긴했지만..ㅎ
    그리운 사진모습~~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 시절엔 모두 암울한 시대였습니다.
    지금과는 비교가 안 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