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9년 4월8일 서울 종로2가의 화신백화졈과 신신백화점 작성자Delon(드롱)|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썬샤인 작성시간26.06.18 화~~ 가 난다화신/ 백화점신~~이 난다신신~ 백화점 횡단보도 를사이에두고 경쟁 하던~두 백화점 옜~~모습 감회가 깊습니다~~~~드롱 님 이런자료 어디서찿아내시나요~~~~^~^항상 건강 하시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맞습니다.썬샤인님!초등학교 다닐 때 어떤 녀석이그렇게 노래를 부르더군요. 자료를 어디서 구해 오느냐구요?카페생활 오래하다 보면자동 구해집니다. ~ㅎ여름 건강관리 잘 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라밀 작성시간26.06.18 와우~~ 어릴때 엄마 아버지 손잡고 갔던그 모습... 여기서 그때는 영국제 옷 사다입히셨어요저의 첫돌 모습 깜찍하죠?~ ㅎ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순정 작성시간26.06.19 거한 생일상 첫돌 많이 예뻐 하셧나봅니다 눈매가 바라밀님 ㅎ 맞네요 총명 하셧네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라밀 작성시간26.06.19 순정 ㅍㅎㅎ~~총명....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순정 작성시간26.06.19 바라밀 ㅋ애기때 보면 알아요 ㅎ힣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순정 작성시간26.06.19 바라밀 ㅋ 언니 난 초딩때 부터 남학생들이 쫒아오고 오다가 용기없어그냥 하는 애들이 많았어요 ㅎㅎㅎ 이늠이 인기는 카카캌 착각속에 삽니다 히헿 맘 만 먹음 널렷지요 아무나 할것 같으면 힣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라밀 작성시간26.06.19 순정 카카캌...그놈의 인기, 그때 마당쇠한명 정했음 좋았을건디~~나는 인기 없었어 쫓아오는 넘 없었어차가워서 옆에 오질 못해..."내가 똑같은 옷을 입고" 2020년 5월 항암하기 두달전 사진하고,2020년 5월 영화벙개 찍은 사진을 보니까 눈썹도 얼마 없고 참...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라밀 작성시간26.06.19 바라밀 해마다 5월달에 한번 입는 옷인데...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순정 작성시간26.06.19 바라밀 예뻐요 아름답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 시절에 백화점에 가서옷을 사 입으셨으니부잣집 딸이셨군요.첫 돌 사진 사내아이 같아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라밀 작성시간26.06.19 Delon(드롱) 드롱님~뭐 저한테 맺힌거 있으세요!위에 순정님 글 못봤어욧...알죠... 복수의 여전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9 옛날그리워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 시절로 돌아가 봅시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정 작성시간26.06.19 화신 백화점 뒷편에 떡복기 쫄면 분식코너들이 많았는데중학창시절 앉자마자 남학생들이 우루루 앉아서 마침 딱 걸려 징계 위원회인지선생들이 가끔 다니면서 단속반에 걸렸음 아무짓도 않했는데 ㅎㅎㅎ바로 학교 교무실에 당직선생님께 고하고 면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당돌 햇었나바요 ㅎㅎㅎ 화신 백화점 하면 그생각이 납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흠,고자질 하셨군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순정 작성시간26.06.19 Delon(드롱) 요즘들어 드롱님 새로운 면모를보게되네요근데 친근하게 다가와서 좋긴해요ㅋ네 고자질 했쪄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사랑 작성시간26.06.19 어렴풋이 기억납니다화신, 신신..제인생에, 여고시절은~ 참 암울하긴했지만..ㅎ그리운 사진모습~~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elon(드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 시절엔 모두 암울한 시대였습니다.지금과는 비교가 안 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