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갈맷길 완보 하고, 한번 더 해보고 싶은 생각에
나홀로 시작 했습니다.
출발이 좀 거시기 해서 그렇지, 막상 길을 나서니
편안한 걸음이 되더라구요.
내 맘대로 걷는게 참 좋습니다. -
작성자해발(조경호) 작성시간 26.06.16 역쉬 혼자 걸음은 멀리 갈수 있는 것 같습니다.
금방 끝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혼자 걸어니 아무생각 없이 앞만 보고 걷게 되더라구요.ㅋ
덥다고 안움직였는데, 올 여름은 갈맷길 걸어며 땀좀 흘려봐야겠습니다.
조만간 한잔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