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부산갈맷길1-1,1-2코스(임랑해수욕장~송정해수욕장)2026.05.17

작성자울산바위(강인석)|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갈맷길 완보 하고, 한번 더 해보고 싶은 생각에
    나홀로 시작 했습니다.
    출발이 좀 거시기 해서 그렇지, 막상 길을 나서니
    편안한 걸음이 되더라구요.
    내 맘대로 걷는게 참 좋습니다.
  • 작성자 해발(조경호) 작성시간26.06.16 역쉬 혼자 걸음은 멀리 갈수 있는 것 같습니다.
    금방 끝나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혼자 걸어니 아무생각 없이 앞만 보고 걷게 되더라구요.ㅋ
    덥다고 안움직였는데, 올 여름은 갈맷길 걸어며 땀좀 흘려봐야겠습니다.
    조만간 한잔 합시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