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갈맷길1-1,1-2코스(임랑해수욕장~송정해수욕장)2026.05.17 작성자울산바위(강인석)|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갈맷길 완보 하고, 한번 더 해보고 싶은 생각에나홀로 시작 했습니다.출발이 좀 거시기 해서 그렇지, 막상 길을 나서니편안한 걸음이 되더라구요.내 맘대로 걷는게 참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발(조경호) 작성시간26.06.16 역쉬 혼자 걸음은 멀리 갈수 있는 것 같습니다.금방 끝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혼자 걸어니 아무생각 없이 앞만 보고 걷게 되더라구요.ㅋ덥다고 안움직였는데, 올 여름은 갈맷길 걸어며 땀좀 흘려봐야겠습니다.조만간 한잔 합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