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갈맷길 사진

부산갈맷길2-1.2-2(송정해수욕장~오륙도진입데크)2026.05.31

작성자울산바위(강인석)|작성시간26.06.06|조회수4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나 홀로 갈맷길 2코스 댕겨왔습니다.
    약간 더운 날씨 였지만, 그늘에 앉아 쉬면서
    쉬엄 쉬엄 걸었네요.
    혼자 길을 나설수 있다는게 참 좋네요.
    뭔가 좀 어색하고, 여행의 맛이 덜하긴 하지만
    그래도 좋습니다.
  • 작성자해발(조경호) | 작성시간 26.06.16 좋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함께 걸었던 길...
    추억이 새록 새록 납니다.ㅋ
    혼자 걷는 것도 나름 괜찮습니다.
    인생은 어차피 혼자 왔다가 혼자 가는거 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