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갈맷길2-1.2-2(송정해수욕장~오륙도진입데크)2026.05.31 작성자울산바위(강인석)|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나 홀로 갈맷길 2코스 댕겨왔습니다.약간 더운 날씨 였지만, 그늘에 앉아 쉬면서 쉬엄 쉬엄 걸었네요.혼자 길을 나설수 있다는게 참 좋네요.뭔가 좀 어색하고, 여행의 맛이 덜하긴 하지만그래도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발(조경호) 작성시간26.06.16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함께 걸었던 길...추억이 새록 새록 납니다.ㅋ혼자 걷는 것도 나름 괜찮습니다.인생은 어차피 혼자 왔다가 혼자 가는거 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