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나 홀로 갈맷길 2코스 댕겨왔습니다.
약간 더운 날씨 였지만, 그늘에 앉아 쉬면서
쉬엄 쉬엄 걸었네요.
혼자 길을 나설수 있다는게 참 좋네요.
뭔가 좀 어색하고, 여행의 맛이 덜하긴 하지만
그래도 좋습니다. -
작성자해발(조경호) 작성시간 26.06.16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함께 걸었던 길...
추억이 새록 새록 납니다.ㅋ
혼자 걷는 것도 나름 괜찮습니다.
인생은 어차피 혼자 왔다가 혼자 가는거 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