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06시25분 전철 타고 갈맷길3-1,3-2코스 걷고 왔네요.
다음 3-3코스가 조금 짧은듯 하여 3-2코스를 자갈치 시장에서 끝내고,
건어물센터에 가서 반건조 오징어 사서 집에 왔습니다.
샤워후 오징어 한마리 구워 맥주 한잔하고,
배 두드리면서 편안한 하루 보냈습니다.
살짝 더운 날씨였는데, 그늘은 시원하여 걷기에 좋았습니다.
여름은 덥다고 집에만 있었는데,
올 여름은 갈맷길 걸어며 보내야 겠습니다. -
작성자해발(조경호) 작성시간 26.06.16 굿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오륙도스카이워크에 한사람도 없더라구요.
새들만 아침 맞이 한다고 재잘 재잘 하데요.
조용한 곳에서 한참 멍때리다 걸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