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부산갈맷길3-1,3-2코스(오륙도진입데크~자갈치시장)2026.06.14

작성자울산바위(강인석)|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6 06시25분 전철 타고 갈맷길3-1,3-2코스 걷고 왔네요.
    다음 3-3코스가 조금 짧은듯 하여 3-2코스를 자갈치 시장에서 끝내고,
    건어물센터에 가서 반건조 오징어 사서 집에 왔습니다.
    샤워후 오징어 한마리 구워 맥주 한잔하고,
    배 두드리면서 편안한 하루 보냈습니다.
    살짝 더운 날씨였는데, 그늘은 시원하여 걷기에 좋았습니다.
    여름은 덥다고 집에만 있었는데,
    올 여름은 갈맷길 걸어며 보내야 겠습니다.
  • 작성자 해발(조경호) 작성시간26.06.16 굿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오륙도스카이워크에 한사람도 없더라구요.
    새들만 아침 맞이 한다고 재잘 재잘 하데요.
    조용한 곳에서 한참 멍때리다 걸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