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갈맷길 사진

부산갈맷길3-1,3-2코스(오륙도진입데크~자갈치시장)2026.06.14

작성자울산바위(강인석)|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06시25분 전철 타고 갈맷길3-1,3-2코스 걷고 왔네요.
    다음 3-3코스가 조금 짧은듯 하여 3-2코스를 자갈치 시장에서 끝내고,
    건어물센터에 가서 반건조 오징어 사서 집에 왔습니다.
    샤워후 오징어 한마리 구워 맥주 한잔하고,
    배 두드리면서 편안한 하루 보냈습니다.
    살짝 더운 날씨였는데, 그늘은 시원하여 걷기에 좋았습니다.
    여름은 덥다고 집에만 있었는데,
    올 여름은 갈맷길 걸어며 보내야 겠습니다.
  • 작성자해발(조경호) | 작성시간 26.06.16 굿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울산바위(강인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륙도스카이워크에 한사람도 없더라구요.
    새들만 아침 맞이 한다고 재잘 재잘 하데요.
    조용한 곳에서 한참 멍때리다 걸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