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11(목)산 따라 물길 따라

작성자낭만가객|작성시간26.06.11|조회수85 목록 댓글 16

(참석자)

ㅡ 낭만가객,마법사,일출봉,들꽃,안개비,초코(6 명)

#  비 예보로 한시간 당겨서 모이니 조금 더

선선하고,나름 샤방하게 그늘 찿아 힐링하게

즐긴 하루였습니다.

비 예보로 한시간 당겼는데도 불구하고 비님도 한시간 당겨서 대차게 비를 뿌려 주셔서

꼭 가야되는 용비교 턴을 부득이 짤라 버렸네요.

다소 아쉽지만 같이  즐기신 여러분 덕분에 오늘 하루도 행복합니다.

처음 인사해주신 일출봉님,뵌 것도 반가운데

이 더위에 뜨아까지 감사합니다.

모두 또 뵈요.

담 주는 제가 설악산 가는 관계로 한 주 못 뵙겠네요.

모두 안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멜리아 | 작성시간 26.06.11 낭만가객 번짱님
    수고많으셨습니다

    같이 라이딩하신 회원님들 부러워요

    저는 언제 평일 라이딩 할 수 있을지 ㅎㅎ
  • 답댓글 작성자낭만가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직 현역이심이 못내 부러운
    한사람입니다.
    사업 잘 하시고 시간도 살림도 여유가
    넘치실 앞날을 기원합니다.
  • 작성자코코 | 작성시간 26.06.11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짱비 | 작성시간 26.06.12 낭만님의 탁월한 리딩으로 재미나게 잘
    즐긴 하루가 된것 같군요 ㅎ
    화,목,토,일, 자중천의 페달링은 쉴틈이
    없이 계속 돌아갑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낭만가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짱비님이 여러분들을 응원해주시는 것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