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나이가 28살입니다.
대학생이며 운전도 조심히 하고 대림 로드윈 125cc타고다닙니다.
오늘도 어제도 그제도 계속해서 부모님과 바이크때문에
서로 말다툼을 합니다.
좋은방법없을까요 바이크 매니아는 아니지만
바이크라이더입니다,.
딱히 바이크가 좋은것도있지만 바이크의 장점이 크다고생각하고
계속 해서 타고다닙니다.
그런대 부모님은 바이크 사고나면 바로 죽는다고 생각합니다.
물론위험한 바이크 저 어떨게 해야할까요?
부모님을 설득시킬 방법 없을까요?
대학생이며 운전도 조심히 하고 대림 로드윈 125cc타고다닙니다.
오늘도 어제도 그제도 계속해서 부모님과 바이크때문에
서로 말다툼을 합니다.
좋은방법없을까요 바이크 매니아는 아니지만
바이크라이더입니다,.
딱히 바이크가 좋은것도있지만 바이크의 장점이 크다고생각하고
계속 해서 타고다닙니다.
그런대 부모님은 바이크 사고나면 바로 죽는다고 생각합니다.
물론위험한 바이크 저 어떨게 해야할까요?
부모님을 설득시킬 방법 없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이(불꽃무릎) 작성시간 08.06.24 학교에서도 바이크 너무 않좋게만 생각하는데 그럼 못하러 면허을 따게끔 해주는건지,,,,,,,, 학교 자체에서 안전교육과인식이 있었으면 좋을련만 ...... 전문학교는 안생기나... ㅎㅎㅎ 많이들 갈텐데 ㅎㅎㅎ
-
작성자생각해봐 작성시간 08.06.24 많은 부분에서 바이크가 편합니다. 하지만 사고나면 자동차보다 많이 다칠 수 있죠............부모님의 마음은 교통편이 조금 불편하더라도 자식의 몸 만큼은 안전하고 건강하기를 더 바라십니다......이런 부모님의 마음을 헤아려드리면 조금 누그러들으시리라 생각됩니다..... 보호장비가 대안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작성자로묘왕자 작성시간 08.06.24 윗분들 말씀대로 설득은 불가능에 가깝구요~ 안전하게 타고 다닌다 라는 느낌만 주시면 됩니다. 거기까지도 무지무지 힘들죠~ 나만 안전하게 탄다고 사고 안난다는 보장이 없으니까요... ^^ 화이팅~
-
작성자내안의그녀s 작성시간 08.06.24 맨윗분처럼 무뎌지시게 하는방법밥에 없죠..ㅋ 설득은 어렵습니다...ㅋ 아차하면 죽을수도있는데.. 그만큼 위험하고.. 현제 우리나라에선요.ㅠ ㅠ ㅋ 안타까운 현실이죠..ㅎ
-
작성자광주22살순수청년 작성시간 08.06.25 저 솔직히 사고 30번넘게났습니다... 딱1번 3주짜리빼고 올2주입니다... 어떻게타느냐가중요하구여... 이상하게 저는 쌔게박아도 40~60으러박아도 2주더라고여;;; 3주짜리사고는 제델피노 상대방프라이드 해서 2대다 폐차됫구여... 조심히타세요... 사고많이난게자랑은아니지만... 저 그래도 작년 겨울들어서면서 지금까지 무사고입니다... 부모님설득하셔서 조심히타세요... 아니면... 솔직히 네이키드나레플리카보단 안전한 스쿠터로가세요... 포르테나 좀더큰스쿠터로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