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광주22살순수청년 작성시간08.06.25 저 솔직히 사고 30번넘게났습니다... 딱1번 3주짜리빼고 올2주입니다... 어떻게타느냐가중요하구여... 이상하게 저는 쌔게박아도 40~60으러박아도 2주더라고여;;; 3주짜리사고는 제델피노 상대방프라이드 해서 2대다 폐차됫구여... 조심히타세요... 사고많이난게자랑은아니지만... 저 그래도 작년 겨울들어서면서 지금까지 무사고입니다... 부모님설득하셔서 조심히타세요... 아니면... 솔직히 네이키드나레플리카보단 안전한 스쿠터로가세요... 포르테나 좀더큰스쿠터로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