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º♡º질문^^º♡º]서브노트 정리요~ ㅠㅅㅠ

작성자eun07|작성시간06.06.22|조회수563 목록 댓글 1
현재 백호쌤 강의 생1, 2 를 듣고있는 학생인데요~
이때껏 공부를 너무 안해서 꼼꼼하게 개념 설명해주셔서
정말 잘듣고 있는데요,
서브노트를 다운받아서 복습차원겸
따로 노트를 만들어서 베껴적고있거든요.
노트필기를 따로 해보니 그냥 듣고 흘릴때보단
기억에 확실히 더 남고 제걸로 수용되는것 같아서
우선 생1 만 몇단원을 정리해봤는데요.
서브노트 내용이 너무 많아서
강의를 듣는것만큼의 시간이 노트정리하는데 걸리는것 같아요;
내용정리가 머릿속에 잘 되는것같아 시작한건데,
안하기도 아깝고 불안하고, 하자니 시간이 넘 오래걸리고;
그냥 해놓는게 나을까요, 때려치우는게 나을까요?
수능 까지 두고두고 정리한걸 보면서 공부하면 괜찮을것같아서 한건데,
조언좀 부탁드려요 ㅠㅅ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생님 | 작성시간 06.06.22 글쎄. 꼼꼼하게 정리하는게 좋기는 한데 시간이 많이 소모된다면.. 혹시 개념공부를 다시한번 할꺼라면 그대로 정리해나가면서 복습하는것도 괜찮을것 같기도 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