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백호쌤 강의 생1, 2 를 듣고있는 학생인데요~
이때껏 공부를 너무 안해서 꼼꼼하게 개념 설명해주셔서
정말 잘듣고 있는데요,
서브노트를 다운받아서 복습차원겸
따로 노트를 만들어서 베껴적고있거든요.
노트필기를 따로 해보니 그냥 듣고 흘릴때보단
기억에 확실히 더 남고 제걸로 수용되는것 같아서
우선 생1 만 몇단원을 정리해봤는데요.
서브노트 내용이 너무 많아서
강의를 듣는것만큼의 시간이 노트정리하는데 걸리는것 같아요;
내용정리가 머릿속에 잘 되는것같아 시작한건데,
안하기도 아깝고 불안하고, 하자니 시간이 넘 오래걸리고;
그냥 해놓는게 나을까요, 때려치우는게 나을까요?
수능 까지 두고두고 정리한걸 보면서 공부하면 괜찮을것같아서 한건데,
조언좀 부탁드려요 ㅠㅅㅠ
이때껏 공부를 너무 안해서 꼼꼼하게 개념 설명해주셔서
정말 잘듣고 있는데요,
서브노트를 다운받아서 복습차원겸
따로 노트를 만들어서 베껴적고있거든요.
노트필기를 따로 해보니 그냥 듣고 흘릴때보단
기억에 확실히 더 남고 제걸로 수용되는것 같아서
우선 생1 만 몇단원을 정리해봤는데요.
서브노트 내용이 너무 많아서
강의를 듣는것만큼의 시간이 노트정리하는데 걸리는것 같아요;
내용정리가 머릿속에 잘 되는것같아 시작한건데,
안하기도 아깝고 불안하고, 하자니 시간이 넘 오래걸리고;
그냥 해놓는게 나을까요, 때려치우는게 나을까요?
수능 까지 두고두고 정리한걸 보면서 공부하면 괜찮을것같아서 한건데,
조언좀 부탁드려요 ㅠㅅ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