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 人生 살며 내 것이 있던가요 -

작성자느림보 거북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림이 작성시간26.06.05
    "인생은 일장춘몽 화무십일홍 이란 말이 맞아부려야~잉."
    이 말은 우리 어머니가 자주 쓰시던 말임.
    그립다. 우리 어머니.
  • 답댓글 작성자 느림보 거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그림 님 어머님께서
    문자를 잘 쓰시는가 봅니다
    그래서 그림 님이
    멋진 분이 되신 것 같습니다.
    우리 어머니는
    늘 책상에서 일하는 저에게
    늘 과일을 깍아 오시며
    하셨던 말씀이
    "머리 쓰는 사람이 더 힘들다"라고 말씀하시며
    조용조용 과일을
    살짝 디려 밀고 하셨지요
    저도 우리 어머님이 그립습니다.ㅜ
  • 작성자 그림이 작성시간26.06.11
    "그림 님이 멋진 분"
    이 말은 "語不成說"이셔요.
    정말로~
    그래도 기분이가 쪼아 부러요.~후훗^^
  • 답댓글 작성자 느림보 거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ㅎㅎ멋진 사람이 맞지요
    얼굴을 안 뵈었어도 벌써
    오랜 세월 이렇게 댓글 마음
    주고 맏는 것 만으로도
    멋진 사람이거든요.

    늘 좋은 분 좋은 분으로
    인연 이어가면-좋겠습니다.
    행복한 오후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