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느림보 거북이 작성시간 26.06.08
맞습니다.
사람 사는 것도 쉬운 게 아니죠
잘 눈으로 보이지 않아도
내면에는 온통 번뇌로 범벅 되어 있죠
스스로를 억제하고 절제 해도
본능적인 사심은 늘 갈등을 하죠
100% 공감 글 주신 사랑 빛 님 고마워요
월욜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土 愛 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히히 @!!!!
정말 백프로 맞나요 ㅎㅎ
삶이 바로 기적이죠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과 아닌 사람의 차이로
벌어져 가는 날들 입니다
거북이님 그런 하루 하루 맞이 하세요
앞으로도 백 프로 글만 선정해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