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이 바로 기적이다 작성자土 愛 天|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느림보 거북이 작성시간26.06.08 맞습니다.사람 사는 것도 쉬운 게 아니죠잘 눈으로 보이지 않아도내면에는 온통 번뇌로 범벅 되어 있죠스스로를 억제하고 절제 해도본능적인 사심은 늘 갈등을 하죠100% 공감 글 주신 사랑 빛 님 고마워요월욜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土 愛 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히히 @!!!!정말 백프로 맞나요 ㅎㅎ삶이 바로 기적이죠그렇게 생각하는 사람과 아닌 사람의 차이로벌어져 가는 날들 입니다거북이님 그런 하루 하루 맞이 하세요 앞으로도 백 프로 글만 선정해서 올리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