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이 바로 기적이다

작성자土 愛 天|작성시간26.06.08|조회수81 목록 댓글 2

삶이 바로 기적 아닐까요 태어나 성장하고 성숙하며 살아 가고 있는 이 현실 삶은 많은 가능성이 열리어 있어요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언제 그 가능성을 움켜쥐고 팡파레를 울리며 즐기느냐에 따라 변해 가는 날들 이기에 긍정의 문이 열리고 있어요 부정의 문이 닫히고 있어요 화합하고 손을 잡고 승리의 불꽃이 피어 올라요 마치 새 날이 밝아 오듯 마치 새로운 세상이 열리 듯 너무 낙심하지 말아요 나쁜일들 그 다음엔 더 좋은 일들이 일어 났거던요 난 믿어요 한줄기 빛이 쏟아 져 내릴 것 같아요 우리 그렇게 믿어 봐요 좋은 생각 속에 좋은 날들이 스며 오니깐요 쉿, 지금 새로운 날이 다가 왔어요 삶이 바로 기적이다 / 사랑빛 김 경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림보 거북이 | 작성시간 26.06.08
    맞습니다.
    사람 사는 것도 쉬운 게 아니죠
    잘 눈으로 보이지 않아도
    내면에는 온통 번뇌로 범벅 되어 있죠
    스스로를 억제하고 절제 해도
    본능적인 사심은 늘 갈등을 하죠

    100% 공감 글 주신 사랑 빛 님 고마워요
    월욜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土 愛 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히히 @!!!!
    정말 백프로 맞나요 ㅎㅎ

    삶이 바로 기적이죠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과 아닌 사람의 차이로
    벌어져 가는 날들 입니다

    거북이님 그런 하루 하루 맞이 하세요
    앞으로도 백 프로 글만 선정해서 올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