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참외 선심 쓰던 놈에게 돈 입금한 회원분 있을까요

작성자무지개꿈|작성시간26.06.09|조회수267 목록 댓글 11

내 딴엔 6000원은 너무 싸다싶어 품값은 줘야지 하고 15000원을 송금 했는데 카페 탈퇴하고 전화도 차단 했네요
전문 사기꾼 같네요
닉네임 달빛자장가 입니다









-------------#싱글모임 #싱글카페 #솔로모임 #싱글카페 #만남카페 #모임카페 #2030돌싱모임 #3040싱글모임 #4050솔로모임 #5060돌싱모임 #돌싱 #돌싱카페 #등산모임 #친목카페 #친목모임 #2030싱글카페 #3낚시카페 #골프카페 #5060돌싱카페 #2030친목카페 #3040친목카페 #4050친목카페 #5060친목카페 #2030결혼 #3040돌싱 #4050돌싱 #5060솔로 #2030친목 #3040친목 #4050친목 #5060친목 #만남카페 #모임카페 #폴러브 #결혼 #초혼 #재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지개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왜 그러야 하는데요?
    내일 경찰서 갈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컴(s3) | 작성시간 26.06.09 무지개꿈 
    흠....
    다~ 크고 싶습니다...ㅋ~
  • 답댓글 작성자Dotori | 작성시간 26.06.09 무지개꿈 응원합니다..
    꼭 사기꾼의 종말이 감옥이란걸 깨닫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Dotori | 작성시간 26.06.09 무지개꿈 김호성 이란 우체국 통장에 입금했는데 대포통장일거같습니다..꼭 잡아서 콩밥먹였음 좋겠네요
  • 작성자Dotori | 작성시간 26.06.09 저도 택배비 보냈는데 먹튀였군요~~~
    이런사람도 있구나~~
    신입회원이 무료나눔을 하면서
    회원들중에 여성회원의 정보가 궁금했나보다
    싶었는데 전문사기꾼이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