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게 참 힘드네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몽이 작성시간 26.06.09 한번씩 마음을 비우는 것도 괜찮을 듯요~
-
답댓글 작성자구름속의산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어떻게 비워야 좋을지 생각해 봐야겠어요
지금 이 상황에서 내가 채우려는 것은 무엇인지...
아니면 무엇을 채워두어서 비우지를 못하는 것인지... -
작성자푸른남자 작성시간 26.06.09 하던일이
무슨 문제라도 잇나요?? -
답댓글 작성자구름속의산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길어서 글로는 어렵지만...
일하는 곳에서 손톱밑 가시같은 그런사람이 있어서 힘들어요 -
작성자선물 작성시간 26.06.11 힘든 일이 해결되고
모든 것이 술술 풀리길
기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