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작성자구름속의산책|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래도 작성시간26.06.09 오랫만이군요얼굴표정은 마냥 소녀같아보였는데그 무엇이 이런 앳된소녀를 힘들게 하는지궁금하군요 ?어차피 이겨낼 일이겠지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름속의산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저를 보셨나요?ㅎㅎ제가 정신연령...이...어차피 이겨내야하겠지만...마음이너무 가시밭이라서...얽힌실타래같은 가시밭미로에 갖힌 느낌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래도 작성시간26.06.09 구름속의산책 그래도항상 예쁘게 웃던 얼굴인데 오래오래 간직하셔야죠저도 응원하겠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름속의산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그래도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저기요 작성시간26.06.09 음...언제쯤 편해질까 생각하다...걍 될데로 되라~~오늘은 그래보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름속의산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언니도 이런 불편함 격은적이 있었는지...갑자기 전화하고싶어지네요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저기요 작성시간26.06.10 구름속의산책 많죠ㅜㅜ언제든 전화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이 작성시간26.06.09 한번씩 마음을 비우는 것도 괜찮을 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름속의산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어떻게 비워야 좋을지 생각해 봐야겠어요지금 이 상황에서 내가 채우려는 것은 무엇인지...아니면 무엇을 채워두어서 비우지를 못하는 것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른남자 작성시간26.06.09 하던일이무슨 문제라도 잇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구름속의산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길어서 글로는 어렵지만...일하는 곳에서 손톱밑 가시같은 그런사람이 있어서 힘들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물 작성시간26.06.11 힘든 일이 해결되고모든 것이 술술 풀리길기도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