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외박!

작성자선인장꽃(조팀장)|작성시간26.06.11|조회수191 목록 댓글 7



-------------#싱글모임 #싱글카페 #솔로모임 #싱글카페 #만남카페 #모임카페 #2030돌싱모임 #3040싱글모임 #4050솔로모임 #5060돌싱모임 #돌싱 #돌싱카페 #등산모임 #친목카페 #친목모임 #2030싱글카페 #3낚시카페 #골프카페 #5060돌싱카페 #2030친목카페 #3040친목카페 #4050친목카페 #5060친목카페 #2030결혼 #3040돌싱 #4050돌싱 #5060솔로 #2030친목 #3040친목 #4050친목 #5060친목 #만남카페 #모임카페 #폴러브 #결혼 #초혼 #재혼



김포에 구래라는 곳이 있는걸
견적보러 와서 처음 알았어요
출퇴근 시간 걸리는거 사장님께서 아시고는
숙소를 잡아주셔서
오늘은 푹 쉴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몽이 | 작성시간 26.06.11 선인장꽃(조팀장) 😁 삼일 푹 쉴려구요
    좋은 저녁시간되세요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루소 | 작성시간 26.06.11 아늑하시겠어요 ~
    팀별로 움직이는 현장 특성상
    숙소생활도 많이하지않나요

    저도 예전에 내선전기
    6명이 팀으로 움직일때는
    평촌부근현장은 인덕원 모텔에서
    2달여간 장기 모텔 숙소
    한적이 생각나네요 ㅎ

    수건과 음료, 까운과시트도 깔끔히 해주니
    숙소 모텔이 최고 지요 ~ㅎ
    편한저녁, 좋은 꿈 꾸세요 ~
    https://youtu.be/TKMRcG5BewQ?si=O1L17dZdmtGYabuG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선인장꽃(조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편히 잘자고 알도 잘 마감하고 이재 잡 도착했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루소 | 작성시간 26.06.12 선인장꽃(조팀장) 편한저녁되세요 ^^

    저는 오전에 된장국 맛나게 끓여서~
    감자,호박,두부, 버섯, 시레기, 양파 썰다보니
    재료들이 많이 첨부되어서~
    된장국 양이 한솥이라...
    딸랑구네 절반가져가 나눠주고...(맛이 넘 좋아서..ㅋ) ㅎ

    늦은 운동 핼스장 왔다가
    낼 새벽 출근 ~하네요

    편한밤 되세요.

    https://youtu.be/yKMJqRhrb40?si=p9-7Yq-Olm_qZTtB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