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박! 작성자선인장꽃(조팀장)|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몽이 작성시간26.06.11 5성급 호텔 🏨 😎 입니꽈ㅎ전 낼부터 연차예요 ㅎㅎㅎ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선인장꽃(조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연차 잘보내시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몽이 작성시간26.06.11 선인장꽃(조팀장) 😁 삼일 푹 쉴려구요좋은 저녁시간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루소 작성시간26.06.11 아늑하시겠어요 ~팀별로 움직이는 현장 특성상숙소생활도 많이하지않나요 저도 예전에 내선전기 6명이 팀으로 움직일때는 평촌부근현장은 인덕원 모텔에서 2달여간 장기 모텔 숙소 한적이 생각나네요 ㅎ수건과 음료, 까운과시트도 깔끔히 해주니숙소 모텔이 최고 지요 ~ㅎ편한저녁, 좋은 꿈 꾸세요 ~https://youtu.be/TKMRcG5BewQ?si=O1L17dZdmtGYabuG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선인장꽃(조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편히 잘자고 알도 잘 마감하고 이재 잡 도착했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소 작성시간26.06.12 선인장꽃(조팀장) 편한저녁되세요 ^^저는 오전에 된장국 맛나게 끓여서~감자,호박,두부, 버섯, 시레기, 양파 썰다보니재료들이 많이 첨부되어서~된장국 양이 한솥이라...딸랑구네 절반가져가 나눠주고...(맛이 넘 좋아서..ㅋ) ㅎ늦은 운동 핼스장 왔다가낼 새벽 출근 ~하네요편한밤 되세요.https://youtu.be/yKMJqRhrb40?si=p9-7Yq-Olm_qZTtB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