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외박!

작성자선인장꽃(조팀장)|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몽이 작성시간26.06.11 5성급 호텔 🏨 😎 입니꽈ㅎ
    전 낼부터 연차예요 ㅎㅎㅎ 😆
  • 답댓글 작성자 선인장꽃(조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연차 잘보내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 몽이 작성시간26.06.11 선인장꽃(조팀장) 😁 삼일 푹 쉴려구요
    좋은 저녁시간되세요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루소 작성시간26.06.11 아늑하시겠어요 ~
    팀별로 움직이는 현장 특성상
    숙소생활도 많이하지않나요

    저도 예전에 내선전기
    6명이 팀으로 움직일때는
    평촌부근현장은 인덕원 모텔에서
    2달여간 장기 모텔 숙소
    한적이 생각나네요 ㅎ

    수건과 음료, 까운과시트도 깔끔히 해주니
    숙소 모텔이 최고 지요 ~ㅎ
    편한저녁, 좋은 꿈 꾸세요 ~
    https://youtu.be/TKMRcG5BewQ?si=O1L17dZdmtGYabuG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선인장꽃(조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편히 잘자고 알도 잘 마감하고 이재 잡 도착했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루소 작성시간26.06.12 선인장꽃(조팀장) 편한저녁되세요 ^^

    저는 오전에 된장국 맛나게 끓여서~
    감자,호박,두부, 버섯, 시레기, 양파 썰다보니
    재료들이 많이 첨부되어서~
    된장국 양이 한솥이라...
    딸랑구네 절반가져가 나눠주고...(맛이 넘 좋아서..ㅋ) ㅎ

    늦은 운동 핼스장 왔다가
    낼 새벽 출근 ~하네요

    편한밤 되세요.

    https://youtu.be/yKMJqRhrb40?si=p9-7Yq-Olm_qZTtB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